Business Marketing
병원 맞춤제안
미라클 컴퍼니
메디컬 마케팅 제안
메디컬 마케팅 제안
효과 없는 단순 상위노출을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병원의 마케팅 어필포인트와
소구점을 담은 기획과 컨텐츠 제작,
발행, 꼼꼼한 보고까지
실 업무진들의
업무를 줄여주며 병원의 매출상승을 만들어냅니다.
소구점을 담은 기획과 컨텐츠 제작,
발행, 꼼꼼한 보고까지
실 업무진들의
업무를 줄여주며 병원의 매출상승을 만들어냅니다.
병의원 광고, 핵심?
환자의 입장에서 시작된 광고
성공적인 병원 광고를 위해서는
환자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선행되어야 합니다.
단순히 환자의 건강이나 질환을 뜻하는
말이 아닌
환자가 어떠한 과정을 통해
병원을 선택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환자에 대한 이해가 충분히 선행되어야 합니다.
단순히 환자의 건강이나 질환을 뜻하는
말이 아닌
환자가 어떠한 과정을 통해
병원을 선택하는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환자의 병원 선택 프로세스

01
몸의 이상증세 혹은
수/시술 소요 인지
수/시술 소요 인지


02
증상, 시술 검색 병원 포스팅/후기글 열람


03
병원 리스트업


04
리스트업병원
비교분석
비교분석


05
병원 결정 후 내원

Advise
메디컬 마케팅 추천 상품
1 플레이스 상위노출

플레이스 상위노출이란, 노출을 희망하는 키워드로
‘네이버 플레이스’에 자신의 업장을 노출 시키는 상품입니다.
‘네이버 플레이스’에 자신의 업장을 노출 시키는 상품입니다.
2 블로그, 카페 상위노출

블로그, 카페 상위노출은 니즈가 있다면 반드시 거쳐가는 단계로
검색시 내 병원을 잠재 고객에게 노출해 방문으로 이어지는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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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카페 바이럴 침투

카페 바이럴 침투란, 내 병원을
특정 카페에 자연스럽게 홍보 및 노출하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병원에 특히나 관심이 있던 고객들의 구매 전환을 이끌어 낼 수있는 상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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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 구매 전환을 일으키는 킬링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