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 맞춤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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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 맞춤제안
WORKS
업종별 맞춤 마케팅
미라클컴퍼니에서 손쉽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마케팅’
어떻게 해야 할 지 막막함만 생기신다면?
왜 안팔릴까?
우리 회사의 상품력은 끝내주는데,
“도대체 왜 안 팔리지?”
재구매 고객도 생기고, 간간히 매출이 발생하지만…
매출 향상이 되지 않는다면? 이제는 미라클컴퍼니의 도움을 받아 마케팅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단연컨대,
품질을 갖춘 제품은 마케팅만 ‘잘’ 하면
매출이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의 영역은 너무나 방대하기 때문에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분야가 무엇이든 간에
매출 전환이 일어나는 단계는
일맥상통합니다.
창립 이후, 단 4년만에 매출 800% 향상을 기록한
미라클컴퍼니에서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마케팅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지만,
사실 이 ‘4가지’만 잘 한다면
마케팅은 전혀 어렵지 않으며
매출의 상승곡선이 눈 앞에 보일 것 입니다.
STEP.1
소비자 니즈 파악을 통한
제품 USP 발굴
WHO? – 누구에게?
  • ① 독자적인 USP로 시장 차별성 확보
  • · 경쟁 제품과 차별화된 가치 제공으로 시장에서 경쟁 우위 확보
WHAT? – 무엇을?
  • ② 브랜드 이미지 강화
  • · USP 발굴로 고유한 브랜드 가치 & 일관된 메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브랜드 이미지 강화
WHY? – 왜?
  • ③ 세밀한 타겟팅 전략으로 효율적인 예산 분배 가능
  • · 고객 니즈 파악을 통해 구매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확실한 접근
  • · 세밀한 타겟팅 전략으로 효율적인 예산 분배 가능
STEP.2
확실한 키워드 발굴
키워드 방향성 설계 후
A 브랜드 검색량 1,683% 증가
B 브랜드 검색량 934% 증가
① 고관여 & 롱테일 키워드 발굴
· 단순 높은 검색량보다는 구매 의도가 명확한 소비자에게 정확한 접근
② 효율적인 광고 집행
· 타겟팅 정확도가 높은 키워드에 효율적으로 예산 사용
STEP.3
잘 팔리는 콘텐츠 제작
① 소비자 니즈에 맞춘 맞춤형 콘텐츠 제작
· 공감대 및 신뢰감 형성을 주는 고퀄리티 콘텐츠로 접근
② 구매 심리를 자극하는 탄탄한 기획형 콘텐츠
· 심리 분석을 통한 풀퍼널형 콘텐츠로 구매 심리 극대화
③ 공장형 대량 생성 원고가 아닌 깔끔한 가독성
· 높은 가독성과 구조화된 콘텐츠로 핵심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
쉬워보이시겠지만,
직접 하시면 힘드실걸요?
그러니, 미라클컴퍼니에게 맡기세요.
영양제 카테고리
‘A브랜드’ 광고주 매출 추이
생활용품 카테고리
‘E브랜드’ 광고주 매출 추이
영양제 카테고리
‘S브랜드’ 광고주 매출 추이
지금까지 말씀드린 모든 방법
쉬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경험해보신다면 정말 힘드실겁니다.
이 것이 미라클컴퍼니가 존재하는 의미입니다.
품질 좋은 제품만 만들어 주세요. 그 이외의 마케팅은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본질을 갖춘 제품이 제대로된 마케팅을 만나면, 미친듯이 오르는 매출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제품력을 갖추신 광고주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미라클컴퍼니는 단순히 ‘돈’만 바라보지 않습니다.
우리의 가치를 창출하는 일에 광고주분들의 가치까지 창출하고 싶습니다.

광고 시장의 현실이 좋지 않은 품질이여도,
마케팅만 잘 하면 몇 십억의 매출은 꿈도 아닙니다.

하지만, 이왕 진심으로 시작하는 일
제품에 대한 진정성과 품질이 있으나

마케팅을 전혀 몰라 힘들어하시는 광고주분들께
저희 미라클컴퍼니가 날개를 달아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니, 광고주분들에게 감히 한 말씀드립니다.
정말 자신 있는 제품으로 제안해주세요.

광고주분들과 성공의 길을 함께 걷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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